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공지사항

2019학년도 2학기 행복연합기숙사 관생 모집 안내

 생활관 2019.05.31 09:29 930

2019학년도 2학기 행복연합기숙사 관생 모집 안내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는 동주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내 원서 접수를 해 주시


 


기 바랍니다.( 동주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를 거치지 않을 시 학기말에 지급하는 지원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1. 대 상


 


2019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2. 생활관 사용기간


 


2019. 08. 31. () ~ 2019. 12. 23. (월)


 


행복기숙사는 사용기간, 입사기간 생활관비안내에서 참고부탁드립니다.


 


3. 입사기간(변동 가능) 


 


2019. 08. 31. ()  ~  2019. 09. 01.  ()


 


4. 신청기간 기간 이외에 신청시 자동 취소됩니다


 


2019.06.03.(월) 오전 10시 ~ 2019.06.10. (월) 오후 3시


  


5.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dongju.ac.kr)에서 신청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원서접수)


 


6. 선발기준


 


1) 2019학년도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생


 


2)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100점 기준 50%)


 


- 1순위: 부산, 김해,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


 


- 2순위: 김해, 양산 지역 거주자


 


- 3순위: 부산지역 거주자


 


3) 벌점 (30%)


 


4)성적 (20%) 


 


7. 선발 제외자


 


1)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


 


2) 생활관 강제퇴관자 및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8점 이상인 자


 


 


8. 합격자 발표 : 6월 24일(월) 오후 2시 (행복연합기숙사 34명 선발)


 


 


9.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06.25. (화) ~ 2019.06.30.(일)


 


(기간 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행복연합기숙사
 인실 기간관리비보증금  합계

 남, 여 2인실

 8.31.~12.23. 805,000원50,000원855,000원 

 


 


행복연합기숙사 링크 https://busan.happydorm.or.kr/


 


행복기숙사 학교에서 통학버스운행합니다. 위치는 부경대옆입니다. (오전 8 :00, 8 : 05,10 : 00)


 


-생활관비 금액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단위 : )


 


위 금액은 1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0. 행복기숙사 급식비안내(변동 가능)


 


 




















입사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4개월


월 20 ~ 28식 (11식)


312,000원


 


-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월 30 ~ 42식 (11.5식)


총 423,900


월 40 ~ 56식 (12식)


총 499,200


 


 


11. 납부방법


 


행복연합기숙사는 생활관비 및 급식비는 일시불이며, 카드납부 미실시를 알려드립니다.


 

행복연합기숙사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유의사항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12.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입사일 전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행복기숙사 결핵검사지만 입사하실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서류 제출 : 입사시 행복연합기숙사 행정실로 직접 제출


 


13.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14.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