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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9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잔류 신청 안내

 생활관 2019.05.09 09:55 3696

2019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 잔류 신청 안내


 


하계방학 중 계절학기 수강, 현장실습, 국가고시준비 등의 사유로 생활관을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생활관 잔류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하계방학 중 생활관 사용기간 : 2019. 07. 01. () ~ 2018. 08. 23. (), 최소4~ 최대8


입사일 : 2019. 07. 01. ()


 


2. 생활관 신청기간 및 접수방법


- 신청기간 : 2019.06.03.() ~ 2019.06.09.()


- 신청방법 : 생활관 행정실, 2생활관 or 3생활관 관리실에서 신청가능.


 


3. 생활관비 금액


3생활관(남학생) 수용인원 : 2인실(12), 4인실(7) ,3인실(6) - 70


 
















































3생활관 잔류기간 생활관비 기준(4~8주까지 선택 가능)


날짜


기간


4인실


3인실


2인실


비고


2019.07.01.~2019.07.26.


4(28)


140,000


160,000


180,000


 


2019.07.01.~2019.08.02.


5(35)


175,000


200,000


225,000


 


2019.07.01.~2019.08.09.


6(42)


210,000


240,000


270,000


 


2019.07.01.~2019.08.16.


7(49)


245,000


280,000


315,000


 


2019.07.01.~2019.08.23.


8(56)


280,000


320,000


360,000


 


 


2생활관(여학생) 수용인원 : 2인실(8), 4인실(53) - 228


 










































2생활관 잔류기간 생활관비 기준(4~8주까지 선택 가능)


날짜


기간


4인실


2인실


비고


2019.07.01.~2019.07.26.


4(28)


140,000


160,000


 


2019.07.01.~2019.08.02.


5(35)


175,000


200,000


 


2019.07.01.~2019.08.09.


6(42)


210,000


240,000


 


2019.07.01.~2019.08.16.


7(49)


245,000


280,000


 


2019.07.01.~2019.08.23.


8(56)


280,000


320,000


 


 


4.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 합격자 발표 및 방배정 : 2019.06.10.() 15시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 합격자발표


- 생활관비 납부 : 2019.06.11.() ~ 06.13.()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동주대학)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051-200-1503)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5. 기타 공지사항


- 1학기에 생활관을 사용하지 않은 학생은 건강검진서(B형간염, 결핵, 전염성피부질환)


   반드시 입사 전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사 불가 합니다.


- 방학 중에는 식당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잔류 학생은동주생활관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동주생활관 담당자 051-200-1503 (내선503)


 


 


동 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