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관생 모집 안내
1. 대 상 : 2019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2. 생활관 사용기간 : 2019. 09. 02. (월) ~ 2019. 12. 20. (금)
3. 입사기간(변동 가능) : 2019. 08. 31. (토) ~ 2019. 09. 01 (일)
4. 신청기간 : 2019.07.03.(수) 오전 10시 ~ 2019.07.10. (목) 오후 3시
※ 기간 이외에 신청시 자동 취소됩니다
5. 신청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원서접수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dongju.ac.kr)에서 신청 가능
6. 선발기준
1) 2019학년도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생
2)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100점 기준 50%)
- 1순위: 부산, 김해,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
- 2순위: 김해, 양산 지역 거주자
- 3순위: 부산지역 거주자
3) 벌점 (30%)
4) 성적 (20%)
7. 선발 제외자
1)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
2) 생활관 강제퇴관자 및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8점 이상인 자
8. 합격자 발표 : 7월 12일 금요일 오후 4시
9.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1)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07.13.(토) ~ 2019.07.19.(금) 오후 2시까지
-생활관비 금액 (※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동주생활관 (단위 : 원) |
생활관명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 |
보증금 |
합계 |
제2생활관 |
4인실 |
400,000 |
50,000 |
20,000 |
470,000 |
제3생활관 |
2인실 |
560,000 |
630,000 |
제3생활관 |
3인실 |
510,000 |
580,000 |
제3생활관 |
4인실 |
430,000 |
500,000 |
2) 동주생활관 급식비안내
입사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09.02.~12.20. |
1일 1식 |
304,000원 |
76일*4,000원 |
1일 2식 |
524,400원 |
76일*6,900원 |
10. 모집인원
1) 제2 생활관(여): 126명
2) 제3 생활관(남): 25명
11. 납부방법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 납부 미실시를 알려 드립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동주대학교 )
2)급식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 그린에버)
★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3)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12.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입사일 전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1) 관생기록부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매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우)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괴정동)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13.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14.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 ☎ 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 제2 생활관 관리실 : ☎ 051-200-3495
- 제3 생활관 관리실 :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