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2학기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방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안내
*생활관비, 방 배정은 엑셀파일 확인!! *
1. 생활관비 입금 안내
1) 입금기간: 2024.08.12.(월) ~ 2024.08..20.(화)
2) 입금계좌: 우리은행1005-701-388980 부산보건대학교
- 입금자명은 이름+학과로 바랍니다.(예:김동주간호학과)
- 급식비 포함하여 입금 바랍니다.(생활관 이용자는 급식 의무로 신청해야 함.)
- 급식비: 5,000원*75일(급식일수) = 375,000원(학기 종료 후 1식 당500원 지원금 지급)
-개인별 입금액은 엑셀파일 확인 바랍니다.
2.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2024. 09. 02.(월) ~ 2024. 12. 20.(금)
2) 입사기간: 2024. 08. 31.(토) ~ 2024. 09. 01.(일)
※ 입사시 준비물: 개인침구류, 의류, 일상생활용품, 건조대, 드럼용 세제 등
- 생활관 입사시에는 전열기구(고데기, 전기담요, 전기난로, 전기장판등)는 반입을 금지합니다.)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연장 신청자도 건강진단서,서약서,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1) 관생기록부1부(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매(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4. 09. 02.(월)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생활관비 환불은 생활관 규정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7)서류 제출: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우) 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