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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방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동주생활관 2024.08.12 13:20 1963

2024학년도2학기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방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안내

 

 

 

                         *생활관비방 배정은 엑셀파일 확인!! *

1. 생활관비 입금 안내

 1) 입금기간2024.08.12.() ~ 2024.08..20.()

 2) 입금계좌우리은행1005-701-388980 부산보건대학교

   - 입금자명은 이름+학과로 바랍니다.(:김동주간호학과)

   - 급식비 포함하여 입금 바랍니다.(생활관 이용자는 급식 의무로 신청해야 함.)

   - 급식비: 5,000*75(급식일수) = 375,000(학기 종료 후 1식 당500원 지원금 지급)

     -개인별 입금액은 엑셀파일 확인 바랍니다.

2.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2024. 09. 02.() ~ 2024. 12. 20.()

 2) 입사기간: 2024. 08. 31.() ~ 2024. 09. 01.()

   ※ 입사시 준비물개인침구류의류일상생활용품건조대드럼용 세제 등

    - 생활관 입사시에는 전열기구(고데기전기담요전기난로전기장판등)는 반입을 금지합니다.)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연장 신청자도 건강진단서,서약서,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1) 관생기록부1(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4. 09. 02.()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생활관비 환불은 생활관 규정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7)서류 제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