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및 대기자 발표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및 대기자를 발표합니다. 첨부한 엑셀파일 참조바랍니다.
1.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4. 09. 02.(월) ~ 2024. 12. 20.(금)
2) 입사기간 : 2024. 08. 31.(토) ~ 2024. 09. 01.(일)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 방배정 및 생활관비 납부 공지 : 8. 12(월) 오후 14:00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신규 신청자는 건강진단서,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연장 신청자는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1부(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매(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4. 09. 01.(일)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서류 제출: 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 보내실 곳 : 우)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 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