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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및 대기자 발표 안내

 동주생활관 2024.08.06 10:30 1089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및 대기자 발표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및 대기자를 발표합니다첨부한 엑셀파일 참조바랍니다.

 

 1.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4. 09. 02.() ~ 2024. 12. 20.()

 

  2) 입사기간 : 2024. 08. 31.() ~ 2024. 09. 01.()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 방배정 및 생활관비 납부 공지 : 8. 12(오후 14:00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신규 신청자는 건강진단서서약서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연장 신청자는 서약서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1(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4. 09. 01.()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서류 제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 보내실 곳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 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