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생활관비 입금 및 방 배정 안내
8/22 수정파일 * 생활관비, 방 배정은 엑셀파일 확인!! * 방 변경 불가
1. 생활관비 입금 안내
1) 입금기간 : 2023.08.11.(금) ~ 2023.08.17.(목)
2)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부산보건대학교
- 입금자명은 이름+학과로 바랍니다.(예 : 김보건간호학과)
- 급식비 포함하여 입금 바랍니다.(생활관 이용자는 급식 의무로 신청해야 함.)
- 급식비 : 5,000원*77일(급식일수) = 385,000원 (학기 종료 후 1식 당 500원 지원금 지급)
- 개인별 입금액은 엑셀파일 확인 바랍니다.
2.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3. 08. 28.(월) ~ 2023. 12. 15.(금)
2) 입사기간 : 2023. 08. 26.(토) ~ 2023. 08. 31.(목)
※ 입사시 준비물 : 개인침구류, 의류, 일상생활용품, 건조대, 드럼용 세제 등
- 생활관 입사 시에는 전열기구(고데기, 드라이기, 전기담요, 전기난로, 전기장판 등)는 반입을 금지합니다.)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 신규 신청자는 건강진단서,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연장 신청자는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1부(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매(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제출 바람.
3) 서약서1부(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3. 09. 01.(금)전까지 제출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6) 서류 제출: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우)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