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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방배정 및 입금 안내

 동주생활관 2023.08.11 09:11 2673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생활관비 입금 및 방 배정 안내

 

8/22 수정파일 * 생활관비, 방 배정은 엑셀파일 확인!! * 방 변경 불가

                                                 

   1. 생활관비 입금 안내

 

   1) 입금기간 : 2023.08.11.() ~ 2023.08.17.()

 

   2)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부산보건대학교

 

-    입금자명은 이름+학과로 바랍니다.(: 김보건간호학과)

 

   - 급식비 포함하여 입금 바랍니다.(생활관 이용자는 급식 의무로 신청해야 함.)

 

   - 급식비 : 5,000*77(급식일수) = 385,000(학기 종료 후 1식 당 500원 지원금 지급)

 

   - 개인별 입금액은 엑셀파일 확인 바랍니다.

 

 

   2.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3. 08. 28.() ~ 2023. 12. 15.()

 

   2) 입사기간 : 2023. 08. 26.() ~ 2023. 08. 31.()

 

   ※ 입사시 준비물 : 개인침구류, 의류, 일상생활용품, 건조대, 드럼용 세제 등

 

   - 생활관 입사 시에는 전열기구(고데기, 드라이기, 전기담요, 전기난로, 전기장판 )는 반입을 금지합니다.)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 신규 신청자는 건강진단서,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연장 신청자는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1(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제출 바람.

 

   3) 서약서1(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3. 09. 01.()전까지 제출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6) 서류 제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 부산보건대학교 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