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및 대기자 발표

 동주생활관 2023.08.09 13:23 1292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발표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첨부한 엑셀파일 참조바랍니다.

 

 1.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3. 08. 28.() ~ 2023. 12. 15.()

 

  2) 입사기간 : 2023. 08. 26.() ~ 2023. 08. 31.()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 방배정 및 생활관비 납부 공지 : 8. 11() 오전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신규 신청자는 건강진단서,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연장 신청자는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1(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3. 09. 01.()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서류 제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 보내실 곳 :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 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문의

 

  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