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합격자 발표
2023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첨부한 엑셀파일 참조바랍니다.
1.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3. 03. 02.(목) ~ 2023. 06. 21.(수)
2) 입사기간 : 2023. 02. 25.(토) ~ 2023. 03. 02.(목)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 2023학년도 급식비가 협의 중입니다. 급식비 결정 후 재공지 하겠습니다.
3. 동주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 연장 신청자도 건강진단서,서약서,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1) 관생기록부1부(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매(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3. 02. 17.(금)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감기증상이 있는 학생은 관리실에 비치된 자가검진키트를 이용하여 음성확인 입실 가능합니다.
7) 서류 제출: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 보내실 곳 : 우)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 생활관비 안내
동주생활관(단위:원)
|
생활관명
|
구분
|
관리비
|
입사비(신규)
|
보증금
|
합계
|
2생활관(여)
|
2인실
|
550,000
|
50,000
|
20,000
|
620,000
|
4인실
|
440,000
|
510,000
|
3생활관(남)
|
2인실
|
630,000
|
700,000
|
3인실
|
570,000
|
640,000
|
4인실
|
480,000
|
550,000
|
최종납부금액은 생활관비+급식비입니다. (추후공지)
급식은 의무신청으로, 신청하지 않으면 생활관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4.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