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방 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1.생활관 사용기간 : 2022. 08. 29.(월) ~ 2022. 12. 16.(금)
(2022.08.27.(토) 09:00부터 입실 가능)
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 후 입실, 자가키트는 입실시 배부
생활관 취소/변경이 많아 방 배정 변동이 있습니다. 입실 시 참고 바랍니다.
2.생활관비 및 급식비 입금 안내
(기간 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취소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08.17.(수)까지
1) 생활관비 – 엑셀파일에서 금액 확인하여 학교 계좌로 입금
은행명 : 우리은행
계좌번호 : 1005-701-388980
예금주 : 동주대학교
동주생활관(단위:원)
|
생활관명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신규)
|
보증금
|
2생활관(여)
|
2인실
|
550,000
|
50,000
|
20,000
|
4인실
|
440,000
|
3생활관(남)
|
2인실
|
630,000
|
3인실
|
570,000
|
4인실
|
480,000
|
→보증금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카드,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
2) 급식비 – 380,000원, 급식업체 계좌로 입금
은행명 : 부산은행
계좌번호 : 113-2016-0675-08
예금주 : (주)파티트리 조화윤
급식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4개월
(76일)
|
1일1식
(석식)
|
380,000원
|
의무식, 학기종료 후
1식 당 500원씩 지원
|
3.생활관비 납부 시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해당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비와 급식비 입금계좌가 다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생이름+학과 또는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김동주호텔제과제빵)
3) 부득이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4.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1) 관생기록부1부(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매(3cm X 4cm증명사진)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동주생활관 입사자 중 22년도1학기 제출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방법 : 생활관 행정실 직접 제출 / 우편 발송 / 스캔하여 이메일 발송
(이메일로 제출 할 경우 증명사진은 입사시 제출)
- 우편 주소 : 우)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괴정동)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이메일 주소 : dormitory@dongju.ac.kr
9.문의
1)동주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