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합격자발표

2022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방 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동주생활관 2022.08.10 13:21 892

2022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방 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1.생활관 사용기간 : 2022. 08. 29.() ~ 2022. 12. 16.()

(2022.08.27.() 09:00부터 입실 가능)

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 후 입실, 자가키트는 입실시 배부

생활관 취소/변경이 많아 방 배정 변동이 있습니다. 입실 시 참고 바랍니다.

 

 

2.생활관비 및 급식비 입금 안내

(기간 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취소자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08.17.()까지

 

1) 생활관비 엑셀파일에서 금액 확인하여 학교 계좌로 입금

은행명 : 우리은행

계좌번호 : 1005-701-388980

예금주 : 동주대학교

동주생활관(단위:)

생활관명

인실

관리비

입사비(신규)

보증금

2생활관()

2인실

550,000

50,000

20,000

4인실

440,000

3생활관()

2인실

630,000

3인실

570,000

4인실

480,000

보증금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카드,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

 

2) 급식비 380,000, 급식업체 계좌로 입금

은행명 : 부산은행

계좌번호 : 113-2016-0675-08

예금주 : ()파티트리 조화윤

급식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4개월

(76)

11

(석식)

380,000

의무식, 학기종료 후

1식 당 500원씩 지원

 

3.생활관비 납부 시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해당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비와 급식비 입금계좌가 다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생이름+학과 또는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김동주호텔제과제빵)

3) 부득이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4.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1) 관생기록부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3cm X 4cm증명사진)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동주생활관 입사자 중 22년도1학기 제출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방법 : 생활관 행정실 직접 제출 / 우편 발송 / 스캔하여 이메일 발송

(이메일로 제출 할 경우 증명사진은 입사시 제출)

- 우편 주소 : )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괴정동)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이메일 주소 : dormitory@dongju.ac.kr

 

 

9.문의

 

1)동주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