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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발표

2019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생 합격자 발표

 동주생활관 2019.07.12 16:22 868

 


 


2019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관생 합격자 발표 안내


 


 


 


1. 대 상 : 2019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2. 생활관 사용기간 : 2019. 09. 02. (월) ~ 2019. 12. 20. (금)


 


3. 입사기간(변동 가능)  : 2019. 08. 31. () ~ 2019. 09. 01 (오전 9시 ~ 오후 6시


 


☆ 1층, 2층 침대 배정은 선착순이 아닙니다.  4명 모두 입실 한 뒤 관생들 간 협의 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1)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07.13.() ~ 2019.07.19.() 오후 2시까


 


생활관비 금액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동주생활관 (단위 : )


 생활관명


인실


관리비


입사비


보증금 


 합계


2생활관


4인실


400,000


 50,000


20,000


470,000


3생활관


2인실


560,000


630,000


3생활관


3인실


510,000


580,000


3생활관


4인실


430,000


500,000


 


 


 


 


 


 


2) 동주생활관 급식비안내 (1일 1식 의무식입니다.)


 


 


 


 


 


















입사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09.02.~12.20.


11


304,000


 76*4,000


12


524,400


76*6,900


 


 


 


 


 


 


5. 납부방법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 납부 미실시를 알려 드립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동주대학교)


 


 2)급식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 그린에버)


 


유의사항


 


-기존 입사생은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를 2019년 7월1일부터 발급 받은 서류만 제출 하면됩니다.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2)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3)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6.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8월 16일 금요일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1) 관생기록부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8월16일 금요일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7.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


 


- 2 생활관 관리실 : 051-200-3495


 


3 생활관 관리실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