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합격자발표

2019-1학기 동주생활관 및 행복기숙사 합격자 발표 안내

 동주생활관 2019.01.10 14:05 6495

 


안녕하십니까.


 


 


동주생활관 및 행복기숙사 합격자 조회 부탁드립니다.


 


 


1. 행복연합기숙사 신청한 생활관장학생은 총 입금액을 입금 기간내에 행복기숙사 생활


 


관비 및 급식비 계좌번호로 납부해주시면, 3월 중순에 400,000원을 학생 통장으로 입금


 


해드립니다.


 


직전학기에 생활관 생활을 하지 않았거나, 신규로 입사하는 관생은 입사비


 


(50,000 ) 납부 해야함.


 


보증금(20,000)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세콤카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2. 동주대학교 생활관 신청 학생은 급식비 안내를 1월 18일 오후15:00 생활관광장->공


 


지사항에서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입사기간


 


1)동주생활관 :2019. 02.23부터 입사 가능


 


2)행복연합기숙사:2019.03.01.(금)


 


 


 


4. 합격자 확인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dongju.ac.kr)에서 신청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합격자 발표)


 


 


 


5.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01.14. () ~ 2019.01.17. () 오후 3시까지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6. 납부방법


 


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 )


 


행복연합기숙사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행복연합기숙사는 급식비와 생활관비 같이 입금부탁드립니다.


 


동주생활관 급식비 공지는  2019.01.18일 오후3시에 홈페이지 확인해주세요.


 


 


7. 유의사항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8.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입사일 전까지 2019.02.15일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행복기숙사 결핵검사지만 입사하실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괴정동)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9. 추가 모집은 추후 공지사항없이 이미 신청한 대기자 순번으로 뽑을 예정입니다.


 


 


 


10.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


 


-2생활관 관리실 : 051-200-3495


 


-3생활관 관리실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