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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방호실 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생활관 2025.08.12 13:52 674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방호실 배정 및 생활관비 입금 안내

*생활관비, 방 배정은 엑셀파일 확인!! *

  1. 생활관비 입금 안내

  1) 입금기간: 2025.08.12.() ~ 2025.08..19.()

  2) 입금계좌:우리은행1005-701-388980 부산보건대학교

   - 입금자명은 이름+학과로 바랍니다.(:김동주간호학과)

   - 개인별 입금액은 엑셀파일 확인 바랍니다.

  2.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2025. 09. 01.() ~ 2025. 12. 19.()

    2)  입사기간: 2025. 08. 30.() ~ 2025. 09. 01.()

   ※  입사시 준비물: 개인침구류, 의류, 일상생활용품, 건조대, 드럼용 세제 등

         -기숙사 입사 시에는 전열기구(드라이기,전기담요,전기난로,전기장판등)는 반입 금지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051-200-1503)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1학기 사용자는 제외)

       - 연장 신청자도 건강진단서,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 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1) 관생기록부1(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3cm X 4cm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산보건대학교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5. 08. 30.()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  서류 제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 부산보건대학교 2생활관 행정실 또는 관리실

    4. 문의

      부산보건대학교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관리실:051-200-3495,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