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 합격자를 발표합니다.첨부한 엑셀파일 참조바랍니다.
(제외 : 2023-2학기 사용자 중 벌점자, 부산지역 학생)
1.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2024. 03. 04.(월) ~ 2023. 06. 21.(금)
2) 입사기간: 2024. 02. 29.(목) ~ 2024. 03. 06.(목)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2. 방배정 및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 2024학년도 급식비가 협의 중입니다. 급식비 결정 후 재공지 하겠습니다.
3.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 연장 신청자도 건강진단서, 서약서, 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1) 관생기록부1부(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2매(3cm X 4cm증명사진)
-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1부(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4. 02. 16.(금)전까지 제출하시 면 됩니다.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바랍니다.
6)서류 제출: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 보내실 곳:우) 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 부산보건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생활관비 안내
부산보건대학교 생활관(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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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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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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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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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비(신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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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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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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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생활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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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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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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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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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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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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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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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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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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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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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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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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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생활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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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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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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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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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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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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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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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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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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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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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납부금액은생활관비+급식비입니다. (추후공지)
급식은 의무신청으로 신청하지 않으면 생활관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4.문의
부산보건대학교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