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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학년도 동주생활관 재학생, 복학생 모집 안내

 산학협력단 2022.01.11 16:24 1478

2022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관생 재학생,복학생 모집 안내


 행복연합기숙사는 신청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모집 완료)


1. 대 상

 → 2022학년도 1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복학생

 

2. 생활관 사용기간

1) 동주생활관 : 2022. 03. 02.() ~ 2022. 06. 21.()

 

3. 동주생활관 입사기간 : 2022. 02. 26.() ~ 2022. 03. 02.()

 

4. 신청기간 (※ 기간 이외에 신청 시 자동 취소됩니다.)

 2021. 01. 12.(오전 10시 ~ 2022. 01.17.(오후 2

 

5. 신청방법(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dongju.ac.kr)

→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원서접수

 

6. 선발기준

→ 2022학년도 동주대학교 재학생. 선착순

 

7. 선발 제외자

→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

 

8. 합격자 발표 2022.01.19.(오후 3

 

9.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학생 본인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 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그 외 돈 입금이 안 될 경우 전화주세요!!!

 

10. 생활관비 납부 금액 안내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동주생활관 (단위)

생활관명

인실

관리비

입사비(신규)

보증금

합계

2생활관()

2인실

550,000

50,000

20,000

620,000

4인실

440,000

510,000

3생활관()

2인실

630,000

700,000

3인실

570,000

640,000

4인실

480,000

550,000

                                                                                                                                                                         

 → 대학사정에 따라 생활관비 변동 가능

 → 보증금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카드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

 

11. 동주대학교 급식비안내

 1) 동주대학교 급식비 안내(1일 500원 지원)

 

입사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4개월

(73일 예상)

1일 1

(석식)

365,000

1) 예상 금액이므로 입금시 금액 재확인.

 

12.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기간 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2. 1.19() ~ 2022. 1. 28.()

 

  1) 동주생활관비: (은행명우리은행계좌번호: 1005-701-388980, 예금주동주대학 )

  2) 동주생활 급식비: 업체 변경으로 인해 나중에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13. 생활관비 납부 시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해당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응급김동주)

 

3)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14. 동주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1) 관생기록부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매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5) 접종완료 인증 혹은 PCR음성확인(음성 결과 통보받은 시점에서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효력 인정필요.(앱과 문자 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2. 2. 18.()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15. 문의

 

1)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

 

2) 2생활관 관리실 ☎ 051-200-3495 

 

3) 3생활관 관리실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