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공지사항

2021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잔류 신청 안내

 산학협력단 2021.11.26 09:45 708

2021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잔류 신청 안내

 

동계방학 중 계절학기 수강, 현장실습, 국가고시준비 등의 사유로 생활관을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생활관 잔류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동계방학 중 생활관 사용기간 : 2021. 12. 28. () ~ 2022. 02. 20 (), 55

사용기간 안에 원하는 일수만큼 신청.

입사일 : 2020. 12. 28. ()

 

2. 생활관 신청기간 및 접수방법

- 신청기간 : 2021.11.29.() ~ 2021.12.05.()

- 신청방법 : 2생활관 or 3생활관 관리실에서 신청가능.

(방문접수가 어려운 경우 행정실로 연락바람.)

 

3. 생활관비 금액

3생활관(남학생) 수용인원 : 2인실(12), 4인실(7) ,3인실(6) - 70

 

2인실

3인실

4인실

(1일비용)

8,000

7,000

6,500


2생활관(여학생) 수용인원 : 2인실(8), 4인실(53) - 228

 

2인실

4인실

(1일비용)

7,000

6,000


4.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 합격자 발표 : 2021.12.07.() 14시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 합격자발표.

- 생활관비 납부 : 2021.12.07.() ~ 12.17(.)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동주대학)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051-200-1503)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5. 기타 공지사항

- 2학기에 생활관을 사용하지 않은 학생은 건강검진서(B형간염, 결핵, 전염성피부질환)

반드시 입사 전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사 불가 합니다.

- 방학 중에는 식당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잔류 학생은동주생활관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동주생활관 담당자 051-200-1503 (내선503)

 

동 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