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공지사항

20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및 행복연합기숙사 관생 모집 안내

 생활관 2020.06.19 12:04 1510

2020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및 행복연합기숙사 관생 모집 안내


 


 


 


1. 대 상 : 2020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2. 사용기간:


 


   1) 동주생활관 사용기간 : 20. 08. 31. (월) ~ 20. 12. 18. (금)


 


   2) 행복연합기숙사 사용기간 : 20.08.29.(토)~20.12.23.(수)


 


3. 입사기간(변동 가능)  : 20. 08. 29. () ~ 20. 08. 30.()


 


4. 신청기간 : 20.07.16.(목오전 10 ~ 20.07.22.(수) 오후 3


 


기간 이외에 신청시 자동 취소됩니다


 


5. 신청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원서접수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dongju.ac.kr)에서 신청 가능


 


6. 선발기준


 


1) 2020도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생


 


2)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100점 기준 50%)


 


 - 1순위: 부산, 김해,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


 


 - 2순위: 김해, 양산 지역 거주자


 


 - 3순위: 부산지역 거주자


 


 3) 벌점 (30%)


 


 4) 성적 (20%) 


 


7. 선발 제외자


 


 1)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


 


2) 생활관 강제퇴관자 및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8점 이상인 자


 


8. 합격자 발표 : 20.07.29.(수)오4(동주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합격자발표)


 


9.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1)생활관비 납부기간 : 20.08.05.(수)~20.08.09.(일)


 


  -생활관비 금액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동주생활관 (단위 : )


 생활관명


인실


관리비


입사비


(신규)


보증금 


 합계


2생활관(여)


4인실(92명)


400,000


 50,000


20,000


470,000


3생활관(남)


2인실(4명)


560,000


630,000


3생활관(남)


3인실(10명)


510,000


580,000


3생활관(남)


4인실(17명)


430,000


500,000


 


 


 


 


















     행복연합기숙사(단위 : )


 인실


 기간


관리비


보증금 


 합계


 남(7명),


여(18명) 2인실


 8.29.~12.23.


819,000


50,000


869,000 


 


 


 


2) 동주생활관 급식비안내


 


 


 


















입사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08.31.~12.18.


11식(조식or석식)


304,000


 76*4,000


12식(조식&석식)


524,400


76*6,900


 


 


3)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





















입사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08.29.~12..23.


23~ 29 (11)


321,000원


 


-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35~ 42


 (11.5)


426,600


46~ 56(12)


총 504,000


 


 

 

 

 

 


 


10 납부방법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 납부 미실시를 알려 드립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동주대학교 )


 


 2)급식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 그린에버)


 


 3)행복연합기숙사 생활관비 및 급식비 계좌입금(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3)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12.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8.14.(금)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1) 관생기록부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동주생활관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동주생활관 입사자 중 2020년도 1학기 서류 제출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행복연합기숙사생은 폐결핵만 검사해 입사 당일 행복연합기숙사로 제출 바랍니다.


 


 6)동주생활관 서류 제출 :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괴정동)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13.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14.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


 


- 2 생활관 관리실 : 051-200-3495


 


3 생활관 관리실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