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공지사항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모집안내★

 생활관 2019.01.04 12:52 1760

  2019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관생 모집 안내


 


  1. 대 상


 


  2019학년도 1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중 부산시(기장군제외) 외 타지역 거주자  


 


  2. 생활관 사용기간


 


  2019. 03. 02 () ~ 하계방학전 (1학기)


 


  행복기숙사는 사용기간, 입사기간 생활관비안내에서 참고부탁드립니다.


 


  3. 입사기간


 


  2019. 03. 02 () ~ 2019. 03. 03 ()


 


  4. 신청기간


 


  ※ 2019.01.07.(월) 오후 2~ 2019.01.09. (수) 오전11시 59분까지


 


  ※ 기간 이외에 신청시 자동 취소됩니다


 


  5.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dongju.ac.kr)에서 신청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원서접수)


 


  6. 선발기준


 


  1) 2019학년도 1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2)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100점 기준 50%)


 


  - 1순위: 부산, 김해,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


 


  - 2순위: 김해, 양산 지역 거주자


 


  - 3순위: 부산지역 거주자


 


  7. 선발 제외자


 


  1)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


 


  2) 생활관 강제퇴관자 및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8점 이상인 자


 


  8. 수용인원


 


  ▶2생활관  4인실 13명


 


  ▶3생활관 4인실 3명


 


  ▶행복연합기숙사 5명 선발


 


 


  9.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01.14. () ~ 2019.01.17. ()까지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동주생활관


행복연합기숙사


생활관


인실


관리비


입사비


(신규)


보증금


합계


인실


기간


관리비


보증금


합계


열쇠,


카드비


2생활관


4인실


400,000원


50,000원


20,000원


470,000원


,


2인실


2.21~


6.23


861,000원


50,000


(일시납)


150,000


(분납)


911,000원(일시납)


3생활관


4인실


430,000원


500,000원


1,011,000원(분납)


3생활관


3인실


510,000원


580,000원


3.1~


6.23


805,000원


855,000원(일시납)


3생활관


2인실


560,000원


630,000원


955,000원(분납)


 


 


 


  행복연합기숙사 링크 https://busan.happydorm.or.kr/


 


  행복기숙사 학교에서 통학버스운행합니다. 위치는 부경대옆입니다. (오전 8:00, 오전 10:00)


 


  -생활관비 금액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단위 : )


 


  ※ 위 금액은 1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동주생활관 식비 금액은 1월 18일에 공지합니다.)


   


  ※ 직전학기에 생활관 생활을 하지 않았거나, 신규로 입사하는 관생은 입사비


 


  (50,000 ) 납부 해야함.


 


  보증금(20,000)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세콤카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10. 행복기숙사 급식비안내


 


 


 




















입사 기간


식수 형태


식 비


비 고


4개월


22~28(11)


총액 327,000


- 식비의 경우 변경 기회를 3월 중순


1회 제공, 이후 변경 없음


-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33~42(11.5)


총액 442,800


44~56(12)


총액 523,200


 


 


 


  11. 납부방법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납부 미실시를 알려드립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 )


 


   2)행복연합기숙사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 유의사항


 


  ※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12.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입사일 전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행복기숙사 결핵검사지만 입사하실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13.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051


 


  -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돈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14.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


 


  -2생활관 관리실 : 051-200-3495


 


  -3생활관 관리실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