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관생 모집 안내
1. 대 상
2019학년도 1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중 부산시(기장군제외) 외 타지역 거주자
2. 생활관 사용기간
2019. 03. 02 (토) ~ 하계방학전 (1학기)
행복기숙사는 사용기간, 입사기간 생활관비안내에서 참고부탁드립니다.
3. 입사기간
2019. 03. 02 (토) ~ 2019. 03. 03 (일)
4. 신청기간
※ 2019.01.07.(월) 오후 2시 ~ 2019.01.09. (수) 오전11시 59분까지
※ 기간 이외에 신청시 자동 취소됩니다
5.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dongju.ac.kr)에서 신청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 모집안내 -> 원서접수)
6. 선발기준
1) 2019학년도 1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2)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100점 기준 50%)
- 1순위: 부산, 김해,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
- 2순위: 김해, 양산 지역 거주자
- 3순위: 부산지역 거주자
7. 선발 제외자
1)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
2) 생활관 강제퇴관자 및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8점 이상인 자
8. 수용인원
▶2생활관 4인실 13명
▶3생활관 4인실 3명
▶행복연합기숙사 5명 선발
9.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01.14. (월) ~ 2019.01.17. (목)까지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동주생활관 |
행복연합기숙사 |
생활관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
(신규) |
보증금 |
합계 |
인실 |
기간 |
관리비 |
보증금 |
합계 |
열쇠,
카드비 |
2생활관 |
4인실 |
400,000원 |
50,000원 |
20,000원 |
470,000원 |
남,여
2인실 |
2.21~
6.23 |
861,000원 |
50,000원
(일시납)
150,000원
(분납) |
911,000원(일시납) |
3생활관 |
4인실 |
430,000원 |
500,000원 |
1,011,000원(분납) |
3생활관 |
3인실 |
510,000원 |
580,000원 |
3.1~
6.23 |
805,000원 |
855,000원(일시납) |
3생활관 |
2인실 |
560,000원 |
630,000원 |
955,000원(분납) |
행복연합기숙사 링크 https://busan.happydorm.or.kr/
행복기숙사 학교에서 통학버스운행합니다. 위치는 부경대옆입니다. (오전 8:00, 오전 10:00)
-생활관비 금액 (※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단위 : 원)
※ 위 금액은 1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동주생활관 식비 금액은 1월 18일에 공지합니다.)
※ 직전학기에 생활관 생활을 하지 않았거나, 신규로 입사하는 관생은 입사비
(50,000 원) 납부 해야함.
보증금(20,000원)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세콤카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10. 행복기숙사 급식비안내
입사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4개월 |
월 22~28식(1일 1식) |
총액 327,000 |
- 식비의 경우 변경 기회를 3월 중순
1회 제공, 이후 변경 없음
-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
월 33~42식(1일 1.5식) |
총액 442,800 |
월 44~56식(1일 2식) |
총액 523,200 |
11. 납부방법 ★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납부 미실시를 알려드립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 )
2)행복연합기숙사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 유의사항
※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12.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입사일 전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행복기숙사 결핵검사지만 입사하실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관생기록부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매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서류 제출 :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우)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13.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
-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돈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14.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 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제 2생활관 관리실 : ☎ 051-200-3495
-제 3생활관 관리실 :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