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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생활관비 입금 및 방 배정 안내

 동주생활관 2023.02.01 13:47 1469

2023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생활관비 입금 및 방 배정 안내

생활관비, 방 배정은 엑셀파일 확인!! *

 

1. 생활관비 입금 안내

1) 입금기간 2023.02.01.() ~ 2023.02..08.()

2)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교

입금자명은 이름+학과로 바랍니다.(예 김동주간호학과)

급식비 포함하여 입금 바랍니다.(생활관 이용자는 급식 의무로 신청해야함.)

급식비 : 5,000*75(급식일수) = 375,000원 (학기 종료 후 1식 당 500원 지원금 지급)

개인별 입금액은 엑셀파일 확인 바랍니다.

 

 

2. 생활관 사용기간

 

1) 사용기간 : 2023. 03. 02.() ~ 2023. 06. 21.()

 

2) 입사기간 : 2023. 02. 25.() ~ 2023. 03. 02.()

 

※ 입사시 준비물 개인침구류의류일상생활용품건조대드럼용 세제 등

 

 

-기숙사 입사시에는 전열기구(고데기드라이기,전기담요전기난로전기장판등)는 반입을 금지합니다.)

 

3) 생활관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3.동주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연장 신청자도 건강진단서,서약서,건강상태 기록지(입사당일)를 모두 제출 하셔야만 합니다.

1)관생기록부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사진2(3cm X 4cm증명사진)

-사진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나머지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서약서1(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건강진단서(폐결핵,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2023. 02. 17.()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건강상태 기록지는입사 당일에 빨간색 항목만 작성하여 관리실로 제출 바랍니다.

6)감기증상이 있는 학생은 관리실에 비치된 자가검진키트를 이용하여 음성확인 입실 가능합니다.

7)서류 제출: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49318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16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