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합격자발표

2022학년도 하계방학 동주생활관 잔류학생 방배정 발표 (수정 6.21.)

 동주생활관 2022.06.10 14:09 456

6.16. 6.17. 6.21. 방배정 변경사항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1. 하계방학 중 생활관 운영 기간 : 22.06.22.(수) ~ 22.08.16.(화) 

 

2. 하계방학 잔류 생활관비

 - 생활관비 납부 : 6월 20일 월요일까지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납부금액은 엑셀확인 요함)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동주대학)

※ 입금자명은 학과+이름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 부득이하게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051-200-1503)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3. 기타 공지사항


- 1학기에 생활관을 사용하지 않은 학생은 건강검진서(B형간염, 결핵, 전염성피부질환), 증명사진2매를 반드시 입사 전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사 불가 합니다.


- 방학 중에는 식당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입사시 준비물 : 개인침구류, 의류, 일상생활용품, 건조대, 드럼용 세제 등

 

- 잔류 학생은“동주생활관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 문의 : 동주생활관 담당자 ☎051-200-1503 (내선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