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및 행복연합기숙사 합격자 발표 및 입금 안내
1.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08.05.(수)~20.08.09.(일)까지
- 생활관비 금액 (※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기간 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1) 동주생활관비 안내
동주생활관 (단위 : 원) |
생활관명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
(신규) |
보증금 |
합계 |
제2생활관(여) |
4인실 |
400,000 |
50,000 |
20,000 |
470,000 |
제3생활관(남) |
2인실 |
560,000 |
630,000 |
제3생활관(남) |
3인실 |
510,000 |
580,000 |
제3생활관(남) |
4인실 |
430,000 |
500,000 |
2) 동주생활관 급식비 안내
입사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08.31.~12.18. |
1일 1식(조식or석식) |
304,000원 |
76일*4,000원 |
1일 2식(조식&석식) |
524,400원 |
76일*6,900원 |
3) 행복연합기숙사 생활관비 안내
행복연합기숙사(단위 : 원) |
인실 |
기간 |
관리비 |
보증금 |
합계 |
2인실 |
8.29.~12.23. |
819,000 |
50,000원 |
869,000원 |
4)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
입사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08.29.~12..23. |
월 23~ 29 (1일 1식) |
총 321,000원 |
-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
월 35~ 42식
(1일 1.5식) |
총 426,600원 |
월 46~ 56식 (1일 2식) |
총 504,000원 |
2. 납부방법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 납부 미실시를 알려 드립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동주대학교 )
2)급식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 그린에버)
3)행복연합기숙사 생활관비 및 급식비 계좌입금(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3)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3. 입사 시 제출 서류 안내
★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8.14.(금)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 건강상태 기록지는 첨부파일에서 복사 한 뒤 입사 시 必 제출 바람.
1) 관생기록부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매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동주생활관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동주생활관 입사자 중 2020년도 1학기 입사 서류 및 진단서 제출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첨부파일에 있는 건강상태 기록지는 입사 시 모두 제출 하셔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행복연합기숙사생은 폐결핵만 검사해 입사 당일 행복연합기숙사로 제출 바랍니다.
6)동주생활관 서류 제출 :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 곳 : 우)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괴정동)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4. 신청 시 유의사항
1)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 학생 본인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
2)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
3)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5.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 ☎ 051-200-1503
- 제2 생활관 관리실 : ☎ 051-200-3495
- 제3 생활관 관리실 :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