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발표
*합격자 확인 방법 *
- 동주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광장 -> 공지사항 게시판의
첨부파일(엑셀)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키보드 Ctrl + F 키 를 눌러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예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검색)
★생활관 2인실 신청자 중 커트라인 탈락한 학생들 중 후보군 내의 학생들을 1,2생활관 4인실로 임의 배정 하였습니다. 4인실 입사를 원하지 않는 학생은 남은자리 또한 없기 때문에 이번학기에 생활관 사용이 불가하며, 취소는 행정실로 전화 바랍니다.
★방 배정은 8월 7일(월) 오후 2시 이후에 공지될 예정 이오니, 확인 바랍니다.
★방 배정 변경이나, 급식 변경 신청은 방배정 발표(8.7)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변경하기 바랍니다.
방 배정이 완료된 이후에는 방 변경이 불가 합니다.
★방 배정 이후 급식 변경은 매달 마지막주에 가능 합니다.
※ 입사기간 : 2017. 8. 25.(금) 오전 10시 이후~
★ 생활관비와 급식비 납부계좌가 다릅니다.
잘 확인하시고 따로따로 입금해 주세요.!!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7. 07. 31 (월) ~ 2017. 08. 06 (일) 까지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 됩니다.
* 입사 취소를 원할 경우 행정실로 전화 바랍니다.
-생활관비 금액 (※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단위 : 원)
생활관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
(신규만) |
보증금
(열쇠비포함) |
합계 |
신규 |
기존 |
1,2 생활관 |
2인실 |
470,000 |
50,000 |
20,000 |
540,000 |
490,000 |
4인실 |
380,000 |
450,000 |
400,000 |
3생활관 |
(특)2인실 |
791,000 |
861,000 |
811,000 |
2인실 |
688,000 |
758,000 |
708,000 |
4인실 |
585,000 |
655,000 |
605,000 |
※ 위 금액은 2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식비 별도 확인 바람)
※ 보증금(20,000원)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세콤카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납부방법 : 계좌입금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 )
2. 급식비 납부 안내
1) 급식기간 : 2017. 8. 28.(월) ~ 12.15(금) (총 75일, 토,일,공휴일 제외)
* 각자 급식비는 엑셀파일 확인 바람.
2) 운영시간 : [조식] 07시~08시30분 [석식] 17시30분~19시
3) 식사장소 : 아카데미하우스 식당
4) 식대환불규정 : 생활관비 환불규정과 동일 적용
5) 식대납부 : 2017. 7. 31.(월) ~ 8. 6.(일) 까지 계좌입금
6) 1식 : 3500X75일=262,500원 / 2식 : 5900X75일=442,500원
※ 계좌 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그린에버)
농협 352-0885-3868-53 (예금주:이영희(그린에버))
7) ‘학과+이름’으로 입금요망(동명이인 다수)
8) 타인 입금시 그린에버로 확인전화(051-528-5711~3, 9시~18시 통화가능)
4.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입사일 전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1) 관생기록부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매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관리실에 제출 바람.
3)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병, B형간염 포함)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일주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직접 제출 또는 2생활관 행정실 우편 발송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매 학기 마다 제출서류는 새로 제출 해야 합니다.
5. 유의사항
*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 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점심시간 오후1시~2시)
-제 1생활관 관리실 : ☎ 051-200-3210
-제 2생활관 관리실 : ☎ 051-200-3495
-제 3생활관 관리실 :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