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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발표

2017-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발표

 동주생활관 2017.07.31 14:02 13564


2017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발표


 


 


합격자 확인 방법


 


- 동주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광장 -> 공지사항 게시판의


 


첨부파일(엑셀)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키보드 Ctrl + F 키 를 눌러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검색)


 


 


생활관 2인실 신청자 중 커트라인 탈락한 학생들 중 후보군 내의 학생들을 1,2생활관 4인실로 임의 배정 하였습니다. 4인실 입사를 원하지 않는 학생은 남은자리 또한 없기 때문에 이번학기에 생활관 사용이 불가하며, 취소는 행정실로 전화 바랍니다. 


 


방 배정은 87() 오후 2시 이후에 공지될 예정 이오니, 확인 바랍니다.


 


방 배정 변경이나, 급식 변경 신청은 방배정 발표(8.7)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변경하기 바랍니다.


   방 배정이 완료된 이후에는 방 변경이 불가 합니다.


 


방 배정 이후 급식 변경은 매달 마지막주에 가능 합니다.


 


 


 


 


입사기간 : 2017. 8. 25.() 오전 10시 이후~


 


 


 


★ 생활관비와 급식비 납부계좌가 다릅니다.


 


잘 확인하시고 따로따로 입금해 주세요.!!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7. 07. 31 () ~ 2017. 08. 06 () 까지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 됩니다.


* 입사 취소를 원할 경우 행정실로 전화 바랍니다.


 


 


-생활관비 금액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단위 : )


 











































생활관


인실


관리비


입사비


(신규만)


보증금


(열쇠비포함)


합계


신규


기존


1,2 생활관


2인실


470,000


50,000


20,000


540,000


490,000


4인실


380,000


450,000


400,000


3생활관


()2인실


791,000


861,000


811,000


2인실


688,000


758,000


708,000


4인실


585,000


655,000


605,000


 


 


위 금액은 2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식비 별도 확인 바람)


 


보증금(20,000)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세콤카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납부방법 : 계좌입금 (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 )


 


 


 



 


2. 급식비 납부 안내


 


 


 1) 급식기간 : 2017. 8. 28.() ~ 12.15() (75, ,,공휴일 제외)


 


  * 각자 급식비는 엑셀파일 확인 바람.


 


 


 2) 운영시간 : [조식] 07~0830[석식] 1730~19


  


 3) 식사장소 : 아카데미하우스 식당


 


 4) 식대환불규정 : 생활관비 환불규정과 동일 적용 


 


 5) 식대납부 : 2017. 7. 31.() ~ 8. 6.() 까지 계좌입금


 


 6) 1: 3500X75=262,500/ 2: 5900X75=442,500


 


 


 


※ 계좌 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그린에버)


 


농협 352-0885-3868-53 (예금주:이영희(그린에버))


 


 


 


7) ‘학과+이름으로 입금요망(동명이인 다수)


 


8) 타인 입금시 그린에버로 확인전화(051-528-5711~3, 9~18시 통화가능)


 


 


 


 


4.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입사일 전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1) 관생기록부 1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관리실에 제출 바람.


 


3) 서약서 1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병, B형간염 포함)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일주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직접 제출 또는 2생활관 행정실 우편 발송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매 학기 마다 제출서류는 새로 제출 해야 합니다.


 


 


 


5. 유의사항


*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평일 오전9~오후5시까지)(점심시간 오후1시~2시)


 


-1생활관 관리실 : 051-200-3210


 


-2생활관 관리실 : 051-200-3495


 


-3생활관 관리실 : 051-2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