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수시] 동주생활관 합격자 발표 안내
1. 합격자 발표 : 2017. 01. 23(월) 오후 14시 이후
※ 방배정은 신입생 정시 및 재학생, 복학생 모집 이후 발표 예정
2. 합격자 확인 : 동주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 -> 합격자 발표 게시판의
첨부파일(엑셀)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키보드 Ctrl + F 키 를 눌러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예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행복 연합기숙사 합격자 발표는 재학생 및 복학생 모집 이후 발표 예정.
3. 생활관비 납부 및 금액 안내
1) 납부기간 : 2017. 02. 07(화) ~ 02. 10(금) 까지
※ 납부기간 내에 미입금 시 자동취소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방법 :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동주대학]
※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응급 김동주)
※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3) 납부 금액
생활관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신규) |
보증금 |
총 납부금액 |
제 1생활관 |
4인실 |
380,000 |
50,000 |
20,000 |
450,000 |
제 2생활관 |
※ 신입생은 4인실로 배정됩니다. (남학생은 1생활관 4인실, 여학생은 2생활관 4인실)
※ 신입생 중 1생활관 2인실을 신청한 학생들은 기존 금액에 90,000원을 더하여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2월 6일] 공지되는 방배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위 금액은 1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식비 별도 공지)
※ 보증금(20,000원)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 생활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장학금 이외 차액 70,000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4.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
1) 제출기간 : 2017.02.01.(수) ~ 2017.02.16. (입사일 전까지)
2) 제출방법 : 우편(등기우편), 직접 제출(제2생활관 1층 행정실) 가능
- 주소 :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 16 (괴정동)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호 학과○○○ 이름 ○○○
3) 제출서류
가. 관생기록부 1부(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나. 증명사진 2매 (3cm×4cm 증명사진) -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붙여서 제출하고,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를 기재하여 따로 제출 바람.
다.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라. 건강진단서(폐결핵, B형간염, 피부병 필수 검사) 1부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건강진단서 유효기간 3개월이므로, 입사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받은 것만 인정
※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으며, 건강진단서 결과 폐결핵,
B형 간염, 피부병 모두 이상이 없어야 입사 가능
5.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 통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2) 생활관 입사자 서류 미제출시 입사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다른 학생들을 위해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051-200-1503 (평일 9시~17시)
동 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