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합격자발표

2016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잔류학생 방배정 발표

 동주생활관 2016.06.10 10:00 14989


2016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잔류학생 방배정 발표


 


 동주생활관 하계방학 잔류 신청자는 배정된 본인의 호실, 잔류기간, 납입금액을 확인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방배정 발표 : 2016. 06. 10() 오전10


 


2. 방배정 확인


- 생활관 홈페이지->모집안내-> 합격자 발표란 게시판의 첨부(엑셀)파일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Ctrl + F 키를 누른 후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검색)


 


3. 생활관비 납부 및 금액 안내


1) 납부기간 : 2016. 06. 13() ~ 06. 15()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2) 납부방법 :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 동주대학)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입금 후, 전화로 (051-200-1503)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생활관 입사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비를 입금하지 말고, 생활관 행정실


(051-200-1503) 으로 전화하여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4. 생활관 신규입사자 제출서류


- 폐결핵, B형간염, 전염성 피부질환 포함 건강진단서 1(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제출서류는 2016. 06. 22() 까지 행정실(2생활관 1)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도 1학기 생활관 기존 입사자(서류제출자)는 다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건강진단서 서류제출을 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하계방학 입사일 : 2016. 06. 27()


 


6. 기타 공지사항


1) 생활관비 납부 통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2) 방학 중 잔류 신청인원이 많지 않아 식당은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아침, 저녁)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점심은 운영합니다.)


3)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 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4) 잔류 학생은 동주생활관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5) 하계방학잔류는 6/27 ~ 8/14까지 입니다. 6/27 이전이나 8/14 이후에 잔류를 원하는


학생들은 행정실로 꼭 연락바랍니다.


 


7. 동주생활관 문의: 생활관 행정실 051-200-1503 (평일 오전 9~오후 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