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잔류학생 방배정 발표 안내
동주생활관 하계방학 잔류 신청자는 배정된 본인의 호실, 잔류기간, 납입금액을 확인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방배정 발표 : 2015. 06. 09(화)
2. 방배정 확인
- 생활관 홈페이지->모집안내-> 합격자 발표란 게시판의 첨부(엑셀)파일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Ctrl + F 키를 누른 후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예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검색)
3. 생활관비 납부 및 금액 안내
1) 납부기간 : 2015. 06. 10(수)~06. 12(금)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2) 납부방법 :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 동주대학)
※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입금 후, 전화로 (☎051-200-1503)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생활관 입사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비를 입금하지 말고, 생활관 행정실
(☎051-200-1503) 으로 전화하여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4. 생활관 신규입사자 제출서류
- 폐결핵, B형간염, 피부병 포함 건강진단서 1부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 제출서류는 2015. 06. 16(화) 까지 행정실(2생활관 1층)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2015년도 1학기 생활관 기존 입사자(서류제출자)는 다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건강진단서 서류제출을 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 하계방학 입사일 : 2015. 06. 22(월)
6. 기타 공지사항
1) 생활관비 납부 통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2) 방학 중 잔류 신청인원이 많지 않아 식당은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아침, 저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점심은 운영합니다.)
3)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4) 잔류 학생은 “동주생활관 규정” 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5) 8/16 이후에 잔류하는 학생들은 8/16 이후 3생활관으로 옮겨야 하오니 참고바라며,
호실은 8월에 공지 하겠습니다.
7. 동주생활관 문의: 생활관 행정실 ☎051-200-1503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