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추가 합격자 발표 안내(신입생-수시)
1. 합격자 발표 : 2015. 01. 13(화) 오후 14시 이후
2. 합격자 확인 : 동주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 -> 합격자 발표 게시판의
첨부파일(엑셀)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키보드 Ctrl + F 키 를 눌러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예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3. 생활관비 납부 및 금액 안내
1) 납부기간 : 2015. 01. 26(월) ~ 01. 30(금) 까지
※ 납부기간 내에 미입금 시 자동취소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방법 : 계좌입금
※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응급 김동주)
※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3) 납부 금액
생활관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 |
보증금 |
총 납부금액 |
1생활관(남) |
4인실 |
350,000원 |
30,000원 |
20,000원 |
400,000원 |
2생활관(여) |
4인실 |
350,000원 |
30,000원 |
20,000원 |
400,000원 |
※ 신입생은 4인실로 배정됩니다. (남학생은 1생활관 4인실, 여학생은 2생활관 4인실)
※ 위 금액은 1학기 기준이며,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식비는 별도공지)
※ 보증금(20,000원)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함.
※ 생활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장학금 이외 차액 50,000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 생활관비 납부금액 명단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오니 납부기간 전날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후 생활관비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 통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2) 생활관 입사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다른 학생들을 위해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하여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 051-200-1503)
통화가능시간대 : 평일 오전 09시~오후 17시(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