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동주생활관 동계방학 잔류학생 방배정 발표 안내
동주생활관 동계방학 잔류 신청자는 본인의 방배정 호실, 입금금액을 확인하여 기간내에
생활관비를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방배정 발표 : 2014. 12. 04(목)
2. 방배정 확인 : 생활관 홈페이지->모집안내-> 합격자 발표란 게시판의 첨부(엑셀)파일을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을 열어,
키보드 Ctrl + F 키를 눌러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예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검색)
3. 생활관비 납부 및 금액 안내
1) 납부기간 : 2014. 12. 08(월)~12. 10(수)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2) 납부방법 :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 동주대학)
※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로 (☎051-200-1503)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4. 동계방학 입사일 : 2014. 12. 22(월)
5. 기타 공지사항
1) 생활관비 납부 통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2) 방학 중 잔류 신청인원이 많지 않아 식당은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4) 잔류 학생은 “동주생활관 규정” 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 동주생활관 문의: ☎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 5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