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행복한 생활,
편안한 보금자리

합격자발표

2013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합격자 발표(수정)

 동주생활관 2013.08.05 14:14 9976

2013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합격자 발표 안내


 


 


1. 합격자 발표 : 2013. 8. 5(월) 오후 2시 이후


 


2. 합격자 확인 : 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 -> 합격자 발표란 게시판 확인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엑셀)은 1.2.3 생활관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키보드 Ctrl + F 키 를 눌러 학생 본인 이름을 검색하여 찾으시기 바랍니다.


    (예 : Ctrl + F 누른 뒤 -> 김동주)


 


3. 생활관비 납부 및 금액 안내


 1) 납부기간 : 2013. 8. 7(수)~8. 9(금)


 2) 납부방법 :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예금주 : 동주대학)


   ※ -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동명이인이 있을 경우에는 정확한 입금자를 찾기 어려우니


          입금할때 학과+이름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외식김동주)


        -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3) 생활관비 금액 (총 납부금액)


   * 제 1생활관(남) - 2인실 : 788,000원, 4인실 : 725,000원


   * 제 2생활관(여) - 2인실 : 788,000원, 4인실 : 725,000원


   * 제 3생활관(여) - 특2인실 : 1,216,000원, 2인실 : 1,113,000원, 4인실 : 1,010,000원


 ※  생활관비는 관리비(인실 및 생활관별로 상이), 식비(75일 : 375,000원), 입사비 (30,000원),


      보증금(열쇠비포함 : 20,000원)의 총 합계금액임.


 ※ 식사는 아침, 저녁을 제공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 통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2) 생활관 합격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본인의 방배정 호실, 입금금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학기 생활관 입사 취소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전화(☎051-200-1503)로 신청취소하시기 바랍니다.


 


5. 생활관 입사일 : 2013. 8. 26(월)


 ※ 주말 입사는 8월 24일~25일만 가능합니다. (입사가능시간 : 오전9시~오후5시 까지)


 


6.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051-200-1503, 오전9시~오후5시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