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 중 계절학기 수강, 현장실습, 국가고시준비 등의 사유로 생활관을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생활관 잔류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지 않은 학생도 신청 가능합니다.
1. 하계방학 중 생활관 사용기간 : 2021. 06. 21. (월) ~ 2021. 08. 20 (금), 총 61일
(사용기간 안에 원하는 일수만큼 신청.)
2. 생활관 신청기간 및 접수방법
- 신청기간 : 2021.05.17.(월) ~ 2021.05.21.(금)
- 신청방법 : 2생활관 or 3생활관 관리실에서 신청가능.
3. 생활관비 금액
◈ 제3생활관(남학생) 수용인원 : 2인실(12실), 4인실(7실), 3인실(6실) - 총 70명
|
2인실
|
3인실
|
4인실
|
(1일비용)
|
8,000원
|
7,000원
|
6,500원
|
◈ 제2생활관(여학생) 수용인원 : 2인실(8실), 4인실(53실) - 총 228명
|
2인실
|
4인실
|
(1일비용)
|
7,000원
|
6,000원
|
4.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 합격자 발표 : 2021.06.01.(화) 14시 이후 홈페이지 게시.
- 생활관비 납부 : 2021.06.01.(화) ~ 06.04.(금)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동주대학)
※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전화(☎051-200-1503)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5. 기타 공지사항
- 1학기에 생활관을 사용하지 않은 학생은 건강검진서(B형간염, 결핵, 전염성피부질환), 증명사진2매를
반드시 입사 전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사 불가 합니다.
- 방학 중에는 식당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잔류 학생은“동주생활관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 동주생활관 담당자 ☎051-200-1503 (내선503)
동 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