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및 행복연합기숙사 관생 합격자 발표
※ 개별 방배정과 입금금액은 엑셀파일 확인바랍니다.
1. 사용기간:
1) 동주생활관 사용기간 : 21.08.30.(월) ~ 21.12.17.(금)
2) 행복연합기숙사 사용기간 : 21.08.29.(일) ~ 20.12.23.(목)
2. 입사기간(변동 가능) : 21.08. 28.(토) ~ 21.08.30.(월)
3.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
1)생활관비 납부기간 : 21.07.12.(월) ~ 21.07.16.(금) 오후 4시까지
-생활관비 금액 (※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동주생활관(단위 : 원)
|
생활관명
|
인실
|
관리비
|
입사비
(신규)
|
보증금
|
합계
|
제2생활관(여)
|
4인실
|
400,000
|
50,000
|
20,000
|
470,000
|
제3생활관(남)
|
2인실
|
560,000
|
630,000
|
제3생활관(남)
|
3인실
|
510,000
|
580,000
|
제3생활관(남)
|
4인실
|
430,000
|
500,000
|
행복연합기숙사(단위 : 원) |
인실
|
기간
|
관리비
|
보증금
|
합계
|
남,여 2인실
|
8.29.~12.23.
|
830,700
|
50,000원
|
880,700원
|
2)동주생활관 급식비안내
입사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08.30.~12.17.
|
1일 1식(조식or석식)
|
308,000원
|
77일*4,000원 |
1일 2식(조식&석식)
|
531,300원
|
77일*6,900원
|
3)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
입사 기간
|
식수 형태
|
식 비
|
비 고
|
08.29.~12.23.
|
월 23~29식 (1일 1식)
|
총 331,700원
|
-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
월 35~42식 (1일 1.5식)
|
총 439,600원
|
월 46~56식 (1일 2식)
|
총 520,000원
|
4. 납부방법
★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 카드 납부 미실시를 알려 드립니다.
※특별히 생활관비 분할납부를 원하시는 분은 생활관 행정실로 개별 연락바랍니다.
1)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701-388980, 예금주: 동주대학교 )
2)급식비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502-660242 예금주: 그린에버)
3)행복연합기숙사 생활관비 및 급식비 계좌입금(우리은행 1006-201-450993동주대학 )
★ 유의사항
1)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학과+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응급김동주)
3)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
셔야 합니다. (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5.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8.13.(금)까지 반드시 제출바람.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1) 관생기록부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2) 사진 2매 (3cm X 4cm 증명사진)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
3) 서약서 1부 (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동주생활관 건강진단서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B형간염) ->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
♧동주생활관 입사자 중 21년도 1학기 제출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
5)행복연합기숙사생은 폐결핵만 검사해 입사 당일 행복연합기숙사로 제출 바랍니다.
6)동주생활관 서류 제출 :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
-보내실곳 : 우)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괴정동)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
(☎ 051-200-1503)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6. 문의
- 동주생활관 행정실 : ☎ 051-200-1503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 제2 생활관 관리실 : ☎ 051-200-3495
- 제3 생활관 관리실 : ☎ 051-200-1500